MenuClose

공지사항입니다.

Notice

제목 ✱TAB SILVER A/S 안내✱

작성자 Gift select shop tab

작성일 2024-03-30

조회 2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⭑ TAB SILVER A/S 안내


실버제품은 무른것이 주요 특성이기 때문에 얇고 가느다란 제품일수록 쉽게 파손될 수 있습니다.

착용기간에 관계 없이 보관/착용에 힘을 가하게 되면 굵은 제품보다 비교적 파손되기 쉽습니다.

이는 제품의 불량이 아니며, 교환/환불이 불가합니다. (a/s로 진행)


제품 수령후 제품 자체의 불량으로 의심될 경우 3일 이내 연락 부탁드립니다.

(기간이 지난 이후에는 착용으로 간주하여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)


최대한 꼼꼼히 검수하여 발송되지만, 아주 간혹 불량이 발견될 수 있습니다.

불량일 경우엔 최대한 빠르게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겠습니다.




𖣠 구매 후 3개월간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
(파손된 제품을 수리 업체에 보내고, 완료된 제품을 받을때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 6,000원은 a/s 진행시 기본적으로 발생됩니다.)

매장 방문 픽업이 아닌 수리된 제품을 자택으로 받으시는 경우 배송비 +3,000원이 추가 발생됩니다.


𖣠 구매 후 3개월이 지난 경우도 a/s 가능하나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
(기본 수리에 필요한 왕복 택배비 6,000원+수리비용)

위 경우도 동일하게 매장방문 픽업이 아닌 자택으로 받으신다면 추가 배송비 3,000원이 발생됩니다.

(수리시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 6,000+제품 발송비용 3,000원+수리비)


제품 손상정도에 따라 수리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자세한 수리비용은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

타사 제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

● @tab_gift

● www.tabstore.kr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list reply modify
댓글 수정 / byte